2015년 11월 현재 공식적인 자전거길인 4대강 국토종주를 마치고 인증서와 인증메달을 받고 나서 자전거길을 추억하며 정리하여 보았으며, 4대강국토종주의 인증서와 인증스티커, 인증스탬프의 그림은 행정자치부의 자전거행복나눔의 사이트에서 캡쳐하였습니다.

   --> 자전거행복나눔( http://www.bike.go.kr/ )

 

 

▼ 공식적으로는 2015년11월 현재 국토완주 그램드슬램이 인정되지 않고 있는데, "자전거행복나눔"사이트에는 국토완주 그랜드슬램의 메달이 찍혀 있습니다. 실제로는 그랜드슬램은 메달이 수여되지 않고, 인증서만 줍니다.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.

- 모바일버젼인 스마트폰용 앱(자전거행복나눔)에는 메달이 없는것으로 보여집니다. 

 


▼ 동해안자전거길(경북구간)의 종주를 마치고 받은 공식적인 그랜드슬램 인증서와 메달의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

 

▼ 4대강종주와 국토종주는 실제로 메달과 인증서를 받았습니다.

 

 

▼ 다음은 구간별 종주 인증 스티커인데, 스티커그림과 스탬프그림을 함께 올려봤습니다. 먼저 한강 종주 스티커인데요! 한강 서울구간과 아라자전거길이 한강구간에 해당됩니다

 

▼ 남한강 종주 스티커와 새재 종주 스티커 인데, 새재자전거길 종주는 아시다 싶이 새재(조령)이 아닌 이화령을 넘어 갑니다.

 

▼ 낙동강 종주는 길이가 389km나 되기 때문에 스탬프 페이지가 2장이됩니다. 금강 종주도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.

 

▼ 영산강 종주와 북한강 종주 스티커인데, 영산강 종주는 한여름에 종주를 했는데 무척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.

 

▼ 아주 어렸을때 마을의 냇가를 다녔던첫처럼 친근했던 섬진강과 오천 자전거길이었습니다

 

▼ 국토종주 자전거길의 비단길 동해안(강원도)자전거길과 제주환상자전거길입니다.

- 끝 -

+ Recent posts